자유
2024.06.15 12:42

아 . 내일어쩌지

URL 복사 (*.101.69.239) 조회 수 292 추천수 8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일찍가는거

기다리는거

지루한거

다참겠는데

 

더운건어쩌징 . .ㅜㅜ더위에취약 

  • ?
    울ㄹㄹㄹ산 2024.06.15 12:44 (*.230.226.15)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profile
    dajitto00 2024.06.15 12:47 (*.227.80.48)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수
홍보 추꾸 - 유연한 남탓, 사고하지 않기 울티메이트 06.23 - -
공지 자유 전화하는 것은 좋으나 화살의 방향을 올바로 설정하는 것이 맞아 보입니다. 5 new 롤페스 1187 148
공지 월간로고대회 7월 월간 울티 로고 선발대회 투표 안내( ~ 2024.07.17 00:00까지) 8 file 롤페스 929 50
공지 공지 ★ 울티메이트 7월의 공지 안내드립니다. (후원 계좌 오픈 및 후원 아이콘 지급) 21 롤페스 1938 115
공지 공지 울티메이트 여름철 직관 안내자료 공유 (2024년) 8 file 롤페스 2103 107
공지 공지 울티 내에선 회원간의 오해 및 갈등의 소지가 있는 단어 사용 금지입니다. 1 롤페스 3013 94
공지 공지 [필독] 1. 자리 시야 확인 - 먼저 시야 공유탭에서 확인 / 2. 팬 페이지, 오픈카톡 홍보 안됨 / 3. 울티 내에서 티켓 및 의류 거래, 교환 글 작성 금지 / 4. 카풀 안 됩니다. 롤페스 13501 126
공지 자유 🐯2024 울산HD🐯 일정표(아이폰,갤럭시)캘린더 버전 공유 121 file 슬릭백 19323 263
공지 사진 / 영상 울산HD 2024 일정표 통합판 13 file 같이뛰자 33271 184
공지 공지 ※ 울티메이트 통합 공지 (필독 바랍니다) 24 file 롤페스 54867 182
인기 자유 전화해서 29 newfile dhhh193 3667 421
인기 루머 원두재 선수 올스탑 맞답니다. 45 new 꽃징징이박용우 2121 302
658256 자유 ㅋㅋㅋㅋ 그래서 입장표명 언제하냐?? new 김성환 8 0
658255 자유 정우영을 데려오랬지 원두재 보내고 데려오랬냐고 newfile 먼상언저리마다 24 3
658254 자유 그리고 진짜 좌풀백을 그정도로 너무 원했으면 김태현쪽엔 왜 안 붙은거냐? new 루드빅손 22 1
658253 자유 쟤네한테 조롱듣는거보다 우리가 울런트에게 조롱하는게 new 매력쩐다 29 1
658252 자유 어쩌라고 어차피 북패한테 역사적으로 1 new 녹지않는눈 57 5
658251 자유 울산은 선수 영입 프로세스가 어떻게 된거임? new 강윤구 43 1
658250 자유 애초에 거래 철회 하는게 욕먹을 일인가 new 푸파1008 44 2
658249 자유 전면백지화 빨리해라 new Ludvvigson 53 7
658248 자유 결과는 언제 나올려나 new kangyungu 47 0
658247 자유 신뢰를 잃는다는 것도 너무 극적인 표현 같어 3 new 지망생 140 14
658246 자유 철회해라 철회 new 셩여친깡와이프 94 6
658245 자유 전역 축하 피드도 못 올리는 울런트! 4 new 땡돈 222 23
658244 자유 조현택이라는 애를 스카우트해온 노력, 임대-상무 등 경험치쌓게 기다려준 시간, 그러면서 그동안 쓴 돈 이런거 다 지금 시점에 버리고 2 new 루드빅손 140 29
658243 자유 울런트는 욕먹어야하고 욕먹어도 상관없음 근데 두재는 안돼 new 울영우 64 8
658242 자유 긍데 어차피 조롱 당하는 건 우리 아님? 우리가 상관 없다고 ㅅ발 니네 병신짓한 거 어차피 우리가 조롱듣는데..; 12 new 이망고플리즈 227 43
658241 자유 우리가 빡친 두가지 포인트 new 고구마감자 127 6
658240 자유 나 솔직하게 그냥 욕해도되는데 내 생각 3 new 녹지않는눈 181 24
658239 사진 / 영상 나 생일선물로 원두재 잔류받고싶다 24 newfile Moel 357 85
658238 자유 좌풀백이야말로 착착 나름 세대교체가 되고 있다고 생각했음 난 new 루드빅손 153 17
658237 자유 타팀 팬들이 긁는걸 두려워 하다니 5 new 롤페스 352 77
목록
Prev 1 2 3 4 5 6 7 8 9 10 ... Next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