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질문하면 맨날 하는 답장이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알려드릴수 없습니다.
이런식이고
오늘도 어떤 울산팬이 새 엠블럼 붙은 회색 올웨더 파냐고 물어보니
온라인 판매 추후 공지됩니다.
이렇게 답장 줬던데 그래서 저거 판매 계획이 있냐고 없냐고
물어본거 대답을 해야지 왜 복붙식으로 동문서답 하고있어...
작년에도 올웨더 1차 판매 놓쳐서 문의했더니
재입고 계획 없습니다.
라고 확답해놓고는 일주일도 안지나서 재입고 되더라?
내 친구는 그 답장 보고 엠블럼 없는걸로 샀는데 ㅋㅋㅋㅋ
하다못해서 확답을 못하거나 알려주기 어려운 상황이면 답장이라도 좀 친절하고 성의있게 보내주던가...
나만 불편한건가 진짜
울런트야 판매 업체 관리 좀 똑띠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