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업 현중은 비지니스 투 비지니스임 기업상대로 장사하지 솔직히 우리가 배를 구매하든 중장비를 구매하든 하지않잖아??
이렇다보니 일반 사람들 입장에선 인지도가 낮음 아 그냥 중공업이니까 뭐 큰거 만드나보다 이런느낌으로 그나마 오일뱅크가 일반 소비자들한테 가장 가까운 느낌일거고
솔직히 흰둥이니 검둥이니 써드킷 하기전엔 모기업이 뭐하는지 일렉트릭인지 건설기곈가 뭔지 잘 몰랐잖아 속된말로 중공업이니까 배나 만드는곳이라고 생각하지...
이런관점에서 보면 현중입장에선 울산 구단이 거의 유일한 비지니스 투 컨슈머, 즉 기업이 일반 개인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수 있는 좋은 수단임과 동시에 공장이 있는 지역에 문화생활로 환원한다는 이미지까지 챙길수 있음 은연중에 느껴지는 여론 분위기도 편하게 체크가능하고
그렇다고 성적이 안나오냐?? 리그 1황 아시아 1황 다투는 메가클럽임
이거 못챙기면 그거대로 현중 경영진에 문제있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