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회원카드 적립오류 <-------- 팬들잘못 X
배송지연<-------- 팬들잘못 X
가격인상, 구성품감소 <-------- 팬들잘못 X
이건 팩트
근데 정작 팬들한테는 피해보상도 없이 안내하고
"플래,골드,실버패밀리 일부회원님들 3월1일 홈경기에 알아서 S6뒤에 부스로와서
새로운 카드 배부할테니 받아가세요~"
ㅋㅋㅋ이거도 확실한 대책 없이 급하게 문자로 보낸말이고
멤버십 지연배송 문자에서는
가입감사인사
관련안내
1 지연안내 -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카드 사용 안내
S6게이트 뒤에서 배부예정 - 참고부탁드립니다
*3월1일부터 카드사용 가능합니다
사과 한마디도 없고 이게 끝ㅋㅋ
그리고 멤버십이 1인은 끝까지 안만들면서
멤버십 구성품 혜택이
최대 4인까지 2개
최대 3인까지 1개
최대 2인까지 2개
심지어 그 구성품들도
블루, 실버/패밀리 는
머플러1 카드1 패밀리만 각 두개씩
근데 또 골드는 최대 3인에 맞춰서
머플러3 카드 3개 ㅋㅋ
플래티넘도 최대 4인에 맞춰서 머플러 카드 각각 4개씩
각 최대 인원수에 맞춰서 줄수 있으면서 블루, 실버/패밀리는 왜
1개 혹은 2개씩 주는건지도 의문이고
결국엔 이거도 최대 인원수 고려해서 나온 멤버십 가격일텐데 ㅋㅋㅋ
이중에 최대 인원수에 맞춰서 구성품 상품을 배송해주나요? <------XX
전년도에 비해 구성품이 비슷하거나 다양해지고 가격에 큰 변동이 없나요? <------XX
이제는 팬들의 차례인가요? <---- XXX
울런트 울티 보고있는거 알고
댓글도 보고계신거 다 봤어요
늦지 않았으니 다시한번 팬들에게 사과문자라도 보내주시고
이젠 팬들에게 차례를 돌릴때가아닌 구단이 책임져주셔야합니다
멤버십배송지연, 가격인상, 내용부실 등 이런 부분들은
팬들 잘못이 없습니다.
팬들도 사람이고 참는데도 한계가 있습니다.
알아주세요
멤버십 안내문자 전문
[Web발신]
안녕하세요 울산 HD FC입니다.
24년 멤버십회원에 가입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념품 배송 지연과 오일뱅크 보너스 카드 관련 안내입니다
1. 기념품 배송 지연 안내
실버패밀리, 실버, 블루 회원분들의 기념품 발송은 회원카드에 오일뱅크 보너스 카드(포인트2배적립) 적용 문제로 기념품 발송이 2월22일(목)쯤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오일뱅크 포인트 카드 사용 안내
현재 기념품을 받은 플래티넘, 골드, 실버패밀리 일부 회원님들께서는 소지하고 계신 회원카드에 보너스 적립 문제가 있어 사용이 불가하며 3월1일 홈경기에 멤버십회원부스(S6번 게이트 안)에서 새로운 카드를 배부 할 예정입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오일뱅크 보너스 카드 포인트 적립 혜택은 3월1일부터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