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 복사 (*.131.177.190) 조회 수 287 추천수 15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담시즌엔 덜 괴롭힘 당하고 싶으면 알아서 먼저 잘해봐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수
공지 공지 유료컨텐츠 및 썰방송 규정 업데이트 (22.01.23 업데이트) Rolfes 378 17
공지 자유 울티들을 위한 일정표 선물 (수정&재업로드) 32 file 그림그리는울산팬 1216 154
공지 자유 울산 현대 2022시즌 일정 정리 13 신정동난쟁이 1214 72
공지 공지 2022년 첫 공지 6 Rolfes 1066 87
공지 울티人의 밥상 [플레이어스X울티메이트] 경기장 방문 가이드 2022 - 울산 현대 11 file 천사시체 1411 86
공지 공지 @Ulti_kr 16 file Rolfes 4105 72
공지 자유 울산 문수구장 각 구역 시야 모음 글 21 Rolfes 5968 56
공지 울티人의 밥상 울산현대 개이드북 Ver 5.txt (21.12.26 맛집 수정) 9 Rolfes 1469 24
공지 자유 [오피셜] 울티메이트 X 지기원정대 협약 15 file Rolfes 7988 71
공지 자유 '울산은 돈이 된다' 캠페인을 제안합니다. 22 file 푸른치 7530 120
공지 공지 [필독] 울티메이트 인사말, 관리규정 [유료컨텐츠 및 썰방송 관련 (22.01.23 업데이트)] 22 Rolfes 11108 143
인기 자유 김인성 선수 만났습니다 19 newfile 울토리 960 92
인기 자유 깐부친구들 유니폼 5 file 모든걸다바코 644 49
124815 자유 믿는다 new V 13 0
124814 자유 근데 동준이 이적 new No.8바코울산종신 24 0
124813 자유 동경이 그 스카우터는 왜 개랑전 보러오고 지랄 1 new 동경뷘 22 9
124812 자유 부산 선생님들 우리 팀 괜찮지 않습니까 1 new 헛소리잘함 27 10
124811 자유 그래도 윙어면 풀이 많은 편이니 외국인 중에서 찾기 어렵진않을듯 1 new (♡.<)💙 17 5
124810 자유 ??? : 나라도 안될까? 3 newfile 불투이스 50 5
124809 자유 울티 리젠 안되니까 3 new 이규성 64 8
124808 자유 소시지국 형님들 응원이면 없던 힘도 저절로 생길 듯ㅋㅋㅋㅋ new 조수혁 33 2
124807 자유 근데 동준이 보러 왔다고 했을때부터 뭔가 불안하지않았나요 new 해피해피 54 7
124806 자유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new MITA 31 2
124805 자유 대체자만 잘 구한다면 잘 된일이 아닐지 1 new 현대고의자랑도쿄리 60 9
124804 자유 울티의12시 저주 new 데이브뷜트하위스팬 66 5
124803 자유 그러면 김민준 11 명재 13인가 ㅋㅋㅋㅋ 1 new 이규성 108 9
124802 자유 이동준도 대단한게 5 new FULL 151 30
124801 자유 동준이 하하 1 new 울산을위한우리우리를위한울산 63 3
124800 개솔 ㅅㄱ 외국인이고 한국인이고 빠른 선수 내놔 1 new 이동경 66 10
124799 자유 동준아 동경이도 안갔는데 어딜가 new 1219 41 3
124798 자유 ???:애들아 골좀 넣으라고!!!! 2 newfile 기원글쓰는사람 86 11
124797 자유 이 모든건 터키로 전지훈련간 벤투 잘못이다 1 new Charms 79 10
124796 자유 딴 거 다 필요없음 1 newfile 다마스쿠스 61 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6241 Next
/ 6241
  • 플레이어스-바로가기
  • 지기원정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