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2021.11.24 17:40

저 덩치에 공주ㅋㅋㅋㅋ

(*.245.211.122) 조회 수 534 추천수 35 댓글 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생각해보니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님들아 용우도 왕자 시켜달라고요

  • profile
    블루靑Best 2021.11.24 17:50 (*.145.250.49)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
    킹산갓대Best 2021.11.24 17:43 (*.39.151.199)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profile
    민트 2021.11.24 17:41 (*.112.25.131)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
    함비 2021.11.24 17:41 (*.245.211.122)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profile
    이동경 2021.11.24 17:42 (*.235.14.83)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profile
    블루靑 2021.11.24 17:42 (*.145.250.49)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
    킹산갓대 2021.11.24 17:43 (*.39.151.199)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
    세훈매력쩐다 2021.11.24 17:44 (*.109.248.153)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profile
    Rolfes 2021.11.24 17:44 (*.35.107.163)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
    갈비찜덮밥 2021.11.24 17:46 (*.190.19.47)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profile
    기희낙락 2021.11.24 17:47 (*.161.147.2)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
    울산호랑리 2021.11.24 17:48 (*.164.92.185)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
    킹산갓대 2021.11.24 17:49 (*.39.151.154)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profile
    기희낙락 2021.11.24 17:53 (*.161.147.2)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profile
    블루靑 2021.11.24 17:50 (*.145.250.49)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profile
    기희낙락 2021.11.24 17:54 (*.161.147.2)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
    갈비찜덮밥 2021.11.24 17:55 (*.190.19.47)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profile
    블루靑 2021.11.24 18:03 (*.145.250.49)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profile
    FULL 2021.11.24 19:08 (*.101.65.75)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profile
    전소연 2021.11.24 18:09 (*.255.105.214)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
    파란문수 2021.11.24 18:17 (*.174.101.242)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 ?
    김젼 2021.11.24 20:45 (*.108.227.159)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수
공지 공지 ■ 타 사이트에 대한 비방글 작성 금지 관리규정 내용변경 (21.11.01 수정) 요약있음 3 Rolfes 800 53
공지 자유 울티버전 킹산갓대 스플릿 일정 공유 15 file Rolfes 1335 61
공지 공지 @Ulti_kr 16 file Rolfes 2798 61
공지 자유 울산현대 주요일정 정리 (리그, FA컵, ACL , 국가대표, 전역일정 등) 36 양갱 6836 123
공지 자유 [집단지성] 울산 각 구역의 시야를 모아보려고 합니다. 20 Rolfes 3942 45
공지 자유 [오피셜] 울티메이트 X 지기원정대 협약 14 file Rolfes 6657 65
공지 자유 '울산은 돈이 된다' 캠페인을 제안합니다. 20 file 푸른치 6358 109
공지 공지 [필독] 울티메이트 인사말, 관리규정 [유료컨텐츠 및 썰방송 관련 (21.11.20 업데이트)] 20 Rolfes 9358 118
인기 자유 불투이스에 대해서 1 new 데이브뷜트하위스팬 1043 82
인기 이벤트 오늘 울산 승리+매북 패배시 1분 2000포 new 수트라이커김기희 236 76
110179 자유 올 여름부터 제대로 울산에 입문을 했는데 new 우승해줘요 4 0
110178 자유 이미 우리는 암묵적 1등 1 new 영우를위해서뭐든지할게 41 2
110177 자유 오늘 어그로 끈 새끼 있으면 신고하세요 4 new Rolfes 54 4
110176 자유 그ㄹㅐ ㅅㅂ 다 ㅈ까라하고 우리 할거하자 2 new 킹산갓대 60 8
110175 자유 하 아우한이랑 류제문 못나오던데 2 new 우승해줘요 83 4
110174 자유 진북동 기므영 2 new 기희낙락 102 6
110173 자유 울산현대 선수들도 다 저런 마인드로 2 new 민트 123 14
110172 자유 근데 난 진짜 이해 안 가는데 8 new 영우를위해서뭐든지할게 170 18
110171 자유 난 이동준 센거 그때 느꼈어 new 민트 123 14
110170 자유 다들 저 잼민이한테 고마워해야 됨 2 new 조수혁 149 19
110169 자유 나 딱 중2때 저랬던거 같은데 3 new 승이 102 7
110168 자유 동준이가 아직 안끝났다는데 new .,. 90 13
110167 자유 광주 강등인데 엄원상 엄지성 둘다 팔려나? 2 new 울산현대김지수 80 0
110166 자유 점마 덕에 다시 불타오르네 3 new 바모스 134 12
110165 자유 재난지원포 추첨결과, new ; 41 0
110164 자유 동준아 new 콘푸로스트🐯 73 7
110163 자유 주어 없는 글 new 내년엔잘될거야아마두 65 5
110162 자유 쟤 개웃긴다ㅋㅋ 3 new 민트 158 13
110161 자유 오늘근데 쟤네 되게 밴드같드라 5 new 무거동출신 134 5
110160 자유 동준이도 절대 호락호락하지 않단 말이지 1 new 동경뷘 94 1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509 Next
/ 5509
  • 플레이어스-바로가기
  • 지기원정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