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이 ‘스포츠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국내 프로야구에 이어 프로축구 K리그로 협업의 범위를 넓히는 모양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GS25는 국내 프로축구 K리그와 연계한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첫 주자는 울산HD FC다. 구단과 협업해 이달 특화매장을 열 계획이다. 티셔츠나 응원도구 등 굿즈(기획상품)도 선보인다.
https://news.heraldcorp.com/view.php?ud=20241007050294
편의점이 ‘스포츠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국내 프로야구에 이어 프로축구 K리그로 협업의 범위를 넓히는 모양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GS25는 국내 프로축구 K리그와 연계한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첫 주자는 울산HD FC다. 구단과 협업해 이달 특화매장을 열 계획이다. 티셔츠나 응원도구 등 굿즈(기획상품)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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