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sports.naver.com/kfootball/article/021/0002654272
프로축구연맹에 따르면 지난 7월 19일부터 8월 11일까지 24일간 서울 롯데월드몰에서 진행한 ‘FC세븐일레븐 with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에 하루 평균 1만500명이 방문, 누적 방문객 약 25만 명 달성했다. 특히 오픈런(개업 전 대기) 인원이 총 1만 명가량으로 일 평균 400명 정도가 오픈런에 참여했다. 팝업스토어의 공식 운영 첫날 매출은 전국 롯데백화점 및 롯데아울렛 단일 팝업스토어 중 역대 최고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팝업스토어를 마친 프로축구연맹은 각 구단 공식 스토어에서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협업 제품을 판매하고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서울 외 지역에서 팝업스토어를 추가로 여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으며,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을 적극 검토할 예정이다.
------------------------------------------------------------------------------------------------------------------------------------------------------
마지막단에 나온 내용을 보니 루머로 떠돌던 팝업에 있던 잔여상품들 판매랑도 연결이 되는듯 하는데
아마 머잖아 홈경기 이벤트 안내글에 이부분 나올거 같음.. 나 아직 울나모롤 머플러는 못사가지고 꼭 사야한단 말이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