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2024.04.03 23:30

송민규 왠지... 2탄

URL 복사 (*.58.111.168) 조회 수 545 추천수 22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송민규 ACL 2차전때 매태환을 위해 승리하니 뭐니 입털다

동경이가 문수에서 눈물흘리게 해주겠다는 인터뷰에 긁혔다가

진짜로 챔스 떨어진 이후로 뭔가 상태가 많이 나빠진듯

매태환 아우한 같이 못된거 쳐 배운거 같고

슬슬 본인 인성 들어내는듯 싶고 최근 요 몇경기만 지켜봐도

지가 뭐라도 되는 냥 경기 내내 썩은 표정짓고

제일 큰 문제는 팀분위기 개판인데 경기 끝난지 얼마됬다고

인스타를 붙들고 있어ㅋ ㅋ 

뭐라도 해보려는건 알겠으니 오히려 역효과만 나는듯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수
공지 자유 [공지] 분실물 찾아가세요 (키 카라비너) 1 file 롤페스 1855 62
공지 홍보 최강민 선수 생일 롤링페이퍼 🐯💙 4 file my11 1456 52
공지 자유 고승범선수 생일 롤링페이퍼 6 file 아제라 2313 101
공지 공지 [필독] 1. 자리 시야 확인 - 먼저 시야 공유탭에서 확인 / 2. 팬 페이지, 오픈카톡 홍보 안됨 / 3. 울티 내에서 티켓 및 의류 거래, 교환 글 작성 금지 / 4. 카풀 안 됩니다. 롤페스 5130 110
공지 자유 🐯2024 울산HD🐯 일정표(아이폰,갤럭시)캘린더 버전 공유 118 file 슬릭백 11133 241
공지 사진 / 영상 울산HD 2024 일정표 통합판 13 file 같이뛰자 16563 169
공지 공지 ※ 울티메이트 통합 공지 (필독 바랍니다) 24 file 롤페스 41633 169
인기 기사/정보 울산 팬들 환영받은 남태희 "중학생 이후 첫 문수 방문, 감회 남달라" 20 new 울산수컷호랑이 1750 185
인기 루머 최원권 29 new 호랑이윤하 1764 166
512047 자유 아니 ㅋㅋㅋㅋ new 설빵똥꾸 23 1
512046 자유 변준수는 일부로 경고받은거야 new 황재환 29 2
512045 자유 서명관 부상 변준수 경누 1 new 파란문수 47 3
512044 자유 근데 시영이 풀백 1 new 고구마감자 69 8
512043 자유 우리 짱셩 new 우승 30 3
512042 자유 변준수진짜 답답한플레이야 이건 5 new 주멘91 95 5
512041 자유 우리의 자랑 짱셩 출똥! newfile 설빵똥꾸 25 3
512040 자유 뭐하냐 ㅡㅡ new K리그 28 1
512039 자유 왜 쓸데없는 경고를 받냐 8 new Moel 105 6
512038 자유 짱셩!!!! 2 newfile 김주환의엠지샷 61 10
512037 자유 드디어 나왔네 짱셩 newfile dajitto00 14 1
512036 자유 강민이도 써보십시오 1 new 초초 51 4
512035 자유 짱셩 등장 new 설탕이아부지 10 3
512034 자유 오 시영이 들어간다 new No27 15 3
512033 자유 셩아!!! new 최강최강민 8 2
512032 자유 시영이 들어온다~!! new 설먼똥강짱셩킹 7 1
512031 자유 짱셩!! new 초초 8 2
512030 자유 시영이 나오네 new 파란문수 7 1
512029 자유 시영이 나온다 1 new Moel 42 8
512028 자유 이영준이 잘 넣어서 그렇지 경기력 보니까 4 new Ulsanfan 151 8
목록
Prev 1 2 3 4 5 6 7 8 9 10 ... Next
/ 10000 이상
  • 플레이어스-바로가기